공지사항

공지사항 입니다.

  • [에너지경제] 홈 에스테틱 브랜드 라힐리(Laheali), 블렌딩 클렌저 2종 출시
  • 힐릿 (ip:)
  • 작성일 2019-05-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
게시판 상세
평점 0점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홈 에스테틱 브랜드 라힐리(Laheali)가 런칭했다.

라힐리는 글로벌 에스테틱에서 출발하여 현재 프랑스의 에스테틱에 입점되어 있으며 6성급 호텔의 에스테틱에서도 하이앤드 에스테티션 솔루션의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다.

라힐리 에스테티션이 제안하는 블렌딩 요법은 복잡하고 불필요함으로부터 해방된 에브리데이 뉴 솔루션으로 매일매일 나의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른 사용이 가능하다.

라힐리는 블렌딩 클렌저 2총을 첫 출시했다. 지중해의 22가지 천연 야채과일 항산화 성분을 담은 ‘어스 옥시니아’ 그린 클렌저와 프랑스의 청정 클레이를 담은 ‘핑크 클레이’가 그 주인공이다.

최근 소비자들은 자신만의 비법과 피부 상태에 따라 제형과 제품을 블렌딩하여 매일매일 다른 솔루션의 제품들을 사용하는 트렌드다. 실제 수많은 뷰티 방송에서도 자신만의 블렌딩 요법들이 소개되기도 했다.

라힐리는 클렌징 제품에 블렌딩 컨셉을 접목하여, 1제와 2제를 함께 사용하여 더블 항산화 효과를 누리도록 했다. 어스 옥시니아 블렌딩 클렌저는 22가지 옥시니아 성분이 피부의 노폐물을 그린 디톡스 해주며, 나또 성분인 감마폴리글루탐산과 피부의 빛을 밝히는 NAC성분이 광채디톡스가 가능하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젤 투 나또 모찌 제형의 3단 변신을 통하여 피부의 모공 깊숙한 곳에서부터 부드러운 마사지까지 가능하게 해주어 수많은 단계의 클렌징 없이 단 하나의 제품으로 모든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핑크 클레이 블렌딩 클렌저는 최근 고민을 제공하고 있는 미세먼지를 흡착하는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과 초미세먼지까지 케어해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핑크 클레이 제품 또한 나또젤 성분과의 블렌딩으로 피부 상태에 따라 펌핑을 달리하여 모공케어와 광채리프팅 케어를 더 집중해서 사용할 수 있다.

라힐리 블렌딩 클렌저는 롯데홈쇼핑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에서는 옥시니아 수딩크림을 함께 구성하여 소비자들이 더운 계절을 옥시니아와 함께 건강한 항산화 피부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http://www.ekn.kr/news/article.html?no=43171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탑버튼
공지사항 더보기